D

-

Site Map
사이트맵
자원봉사 안내 자원봉사 모집·운영 알림마당 마이페이지
인사말 신청접수 공지사항
모집요강 결과조회 활동소식
교육자료 체전일정
자주하는 질문

보도자료

체전엠블럼

경남

2025-06-10   |   조회 13

자원봉사자들은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에서 종합상황실 운영 지원, 경기장 안내, 급수 지원, 경기 응원, 도핑 지원 등으로 선수단과 관람객이 불편 없이 대회를 치르고 즐기도록 각자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했다. 
 

 
 

 

이들은 경기장을 찾은 선수, 임원, 관람객을 위해 청소와 안내 등 기본적인 일부터 급수와 교통봉사 등 대회에 필수적인 부분까지 역할을 다했다. 또 도움이 필요한 관람객에게 친절하게 응대해 김해의 따뜻함을 전국에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장애학생체전 배구 경기장에서 리더 자원봉사자로 활동한 배정숙씨는 “김해를 대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친절한 미소로 관람객을 맞이했다”며 “지역에서 치러지는 큰 행사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되었다”며 “보이지 않은 곳에서 수고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출처: 김해뉴스, 문병식 기자(http://www.gimha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831)

이전글 거제시자원봉사센터,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자원봉사활동 실시 다음글 김해시,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 성공적 마무리